본문 바로가기
Leisure & Sports/발레 일지

성인 취미발레 3달차, 유튜브 취미발레 초보자 영상들은 기만이 가득하다.

by SH35 2021. 5. 10.

발레를 시작한지 이제 2달 하고도 2주쯤 되었다. (...아직도 2달밖에 안됐다고?)

 

주 1회씩 비기너 단체수업 2개월 좀 못되게 듣다가 코로나 락다운으로 인해 3개월쯤을 아무것도 못하고 있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온라인 클래스 찾아서 레슨받은 지 이제 3주 정도 되었나?

 

그리고 온라인 개인레슨 받으면서 기본적인 것들이 조금씩 진짜 조금씩 잡혀가는 것 같다. 주1회 단체 클래스 들을 때는 진짜 맛보기 같았었는데, 이제 좀 뭔 소린지 알아들을 수는 있을 것 같달까?

 

빨리 상황이 좋아져서 스튜디오에서 사람들이랑 같이 연습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혼자 하면 뭔가 재미가 없어ㅠ

 

 

요즘 쇼핑도 많이 하고 영상도 많이 찾아 보는데, 스튜디오에 나가질 못하지 클래스 메이트들을 볼 수가 없어서 다른 초보자들은 어떤가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뭐.. 취미발레 n개월차 이런것들 보고는 하는데,

 

진심.. 다들 너무 기만이 심하다.

 

3개월차라는데 어?너무 잘하는데..? 싶어서 보면 어릴때ㅋㅋㅋㅋㅋㅋ 했었고ㅋㅋㅋㅋㅋㅋ 첫 발레수업이라면서 올려놨는데 첫수업에 작품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작 다 하는걸로 봐서 대충 뭐가뭔지 이미 다 아는거같은데. 진짜 어이없다. 

 

어떤 사람은 본인이 뻣뻣하다며 뻣뻣한 사람이 발레 어쩌고~ 하고 올려놨는데 보니까 이상하다 하나도 안뻣뻣하고 다리 드는 각도 보면 근력도 상당한데? 싶어서 채널 보니까 체조도 하고 피겨도 하고 진짜 실환가.. 아무리 클릭베이트라지만 너무 기만이다.

 

본인들이 짧게 배웠는데 잘한다는걸 어필하며 돋보이고 싶어 하는 건 알겠지만 죄다 경력을 열심히 축소하고 있는 모습들 참 보기 그랬다.

 

 

728x90
반응형

'Leisure & Sports > 발레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s de valse en tournant  (0) 2021.11.29
성인 취미발레 9개월차 소감  (0) 2021.11.26
2021.04.11. 줌 레슨  (0) 2021.04.12

댓글